공화당원들 ‘좌파가 미쳐가고 있다’고 칭찬하는 반면,

공화당원들 ‘좌파가 미쳐가고 있다’고 칭찬하는 반면, 머스크는 트위터를 ‘뒤집어 엎을 수 있다’고 뎀스는 말한다.

공화당원들

파워볼사이트 추천 공화당원들 은 이를 플랫폼 개선의 기회로 치켜세우고 민주당은 미래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는 등 화요일 의회에서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구입에 대해 의견이 갈렸다.

“여러 가지 면에서 트위터는 어둡고 어두운 장소였다. 더 이상 어두워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라고 척 슈머 상원 원내총무가 말했다.

“저는 그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신의 가호가 있기를. 자유와 수정헌법 제1조를 위한 훌륭한 날”이라고 말했다.
오하이오 주의 짐 조던은 뉴스에 말했다. “수정헌법 제1조를 좋아하는 전기 자동차 메이커라면 좌파는 미쳐버릴 겁니다.”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이번 주에 트위터를 구입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주 트위터를 구입했다. 공화당원들

머스크의 440억 달러 계약을 수락한 트위터

트위터 이사회는 24일(현지시간) 머스크가 440억달러(약 44조원)에 달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비공개
인수하겠다는 제안을 만장일치로 받아들였다. 이는 세계 최고 갑부인 머스크의 지배하에 있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기업 리스트에 추가된다. 머스크는 또한 Tesla, SpaceX, 그리고 지하 터널을 전문으로 하는 The Boring Company를 담당하고 있다.

일부 민주당원들은 화요일 한 사람이 그렇게 많은 것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 걱정이라고 말했다.

“억만장자가 이 정도의 권력을 모으면, 그는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일련의 규칙에 따라 행동한다.
이는 한 사람이 말 그대로 이 나라 수백만 명이 소통하는 방식을 뒤집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상원의원은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워렌, 디매스가 말했다. “이 전염병 동안 억만장자들은 점점 더 많은 부를 축적했고,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어떤 힘에도 영향을 미치는 어떤 장난감도 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 나라의 진짜 문제입니다.”

2019년 10월 22일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는 오스카 디프리스트 초등학교에서 파업 중인 시카고 교사들과 함께 엘리자베스 워런 상원의원이 방문하고 있다. 워렌은 화요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엄청난 권력과 부를 축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9년 10월 22일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는 오스카 디프리스트 초등학교에서 파업 중인 시카고 교사들과 함께 엘리자베스 워런 상원의원이 방문하고 있다. 워렌은 화요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엄청난 권력과 부를 축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니: 깨우기에 좋지 않은 시간

그는 “무엇이 적절하고 부적절한지에 대한 명확한 규칙을 세우고 그 규칙을 지켜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Jack Reed, D-R.I.는 말했다.

리드는 머스크가 “사람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야 하고,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가 끊임없이 전달하여 다른 사람들을 배제하는 메시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소가 되지 말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리드는 그 억만장자가 그 약속에 대해 진심인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한편 공화당원들은 머스크가 민주당에 유리한 것으로 보는 트위터의 콘텐츠 조정 규칙 일부를 바꿀 가능성에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미치 맥코넬 상원 원내대표는 “믿을 수 없는 사건”이라고 말했다. “트위터의 운영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과거에 운영 방식에 대한 불만이 확실히 있었기 때문에 우리 모두 큰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총무, R-Ky가 2021년 10월 19일 화요일 워싱턴 의사당에서 공화당 전략회의를 마친 후 기자들에게 말하고 있다.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총무, R-Ky.가 2021년 10월 19일 화요일 워싱턴 의사당에서 공화당 전략회의를 마친 후 기자들에게 연설하고 있다. (AP 사진/앤드루 하닉)

폭스뉴스가 머스크의 트위터 구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자 마이크 크라포(R-Idaho) 상원의원은 상원 지하철 문을 닫는 배후에 있었다. 지하철 유리창을 통해 크라포는 미소를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소식더보기

한편 존 코닌 텍사스주 상원의원은 머스크가 트위터를 구입한 것을 텍사스주에서 일자리 창출을 추진할 기회로 삼았다.

“그는 이미 테슬라와 그의 지루한 회사를 텍사스로 옮겼고 물론 스페이스X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코닌은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모든 키트와 카부들을 텍사스로 옮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많은 공화당원들이 개인적으로 두려워하고 있다고 폴리티코가 보도한 트위터 복귀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코닌은 “트럼프는 이미 그의 경쟁자를 고수하기로 결정을 내린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