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헤르손 시 영유권 주장

러시아헤르손 시 주장은 과연?

러시아헤르손 시

러시아 국방부는 러시아군이 현재 우크라이나 남부 도시인 헤르손을 함락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도시가 함락된다면 지금까지 러시아군이 점령한 우크라이나 최대 규모가 될 것이다.

밤새 우리는 러시아군이 도시의 거리에서 목격되었으며 시장은 Kherson의 기차역과 항구가 함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도시.

한 우크라이나 정부 보좌관의 텔레그램 채널에 게시된 영상에는 화염에 휩싸인 건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우크라이나 내무장관의 보좌관인 안톤 게라셴코(Anton Geraschenko)는 길 건너편에 있는 카라진 국립대학교 소유 건물도
공격 이후 불에 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BC는 아직 이 영상을 독립적으로 검증할 수 없었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인 하르키우에 대한
포격으로 최소 21명이 사망하고 112명이 부상했다고 이 도시의 시장이 말했다.

그러나 하르키우 지방국 관리국의 주지사는 화요일과 밤새 하르키우에 대한 대대적인 포격에도 불구하고 모든 러시아의
공격이 “격퇴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올레 시네구보프 주지사는 “러시아 적군이 상당한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다.

러시아헤르손

Kharkiv가 제트 포병에 의해 머리 위로 강타당했을 때 러시아 군대가 도시의 북동부 및 북부 지역에 진입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Zhytomyr에 대한 공격으로 민간인 사망
우크라이나는 키예프에서 서쪽으로 120km(75마일) 떨어진 지토미르(Zhytomyr) 시에서 밤새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최소
2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의주장

도시의 공군 기지를 겨냥한 파업은 인근 주택가를 강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내무부는 트위터를 통해 최소 2명이 숨지고 16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정부 관리인 Anton Gerashchenko는
이전에 Telegram 계정에서 사망자 수가 훨씬 더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4명이 사망했다. 아이를 포함해 4명이 숨졌다”고 말했다.

페이스북과 텔레그래프의 우크라이나 정부 계정은 폭발의 여파에 대한 비디오를 공유했다. 비전은 구조대가 잔해에서
생존자를 발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외무부는 트위터를 통해 피해를 입은 건물 중 하나가 “산부인과 집”이라고 밝혔습니다. Wizz Air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해 100,000개의 무료 좌석을 제공합니다
저비용 유럽 항공사인 Wizz Air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해 단거리 항공편에 100,000개의 무료 좌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헝가리에 본사를 둔 이 항공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좌석은 3월 한 달 동안 폴란드, 슬로바키아, 헝가리, 루마니아에서 출발하는 Wizz Air 항공편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유엔난민기구에 따르면 이미 66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해외로 피난을 갔고 폴란드가 이주의 가장 큰 부담을 지고 있다.

현재까지 총 난민 수의 절반인 45만 명의 우크라이나 난민이 폴란드에 도착했다고 파벨 세페르나커 내무 차관이 수요일 라디오 제트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