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멜루 루카쿠: 토마스 투켈 첼시 감독, 스트라이커에 대해 웃을 시간 없어

로멜루 루카쿠: 토마스 투켈 첼시 감독 시간이 없다

로멜루 루카쿠: 토마스 투켈 첼시 감독

토마스 투켈 첼시 감독은 9750만 파운드의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의 최근 분투가 있은 후 “로멜루 루카쿠에 대해 웃을
때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루카쿠는 15일(현지시간)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7차례 공을 만지며 1-0 승리를 거뒀다.

“그는 주목을 받고 있고 우리는 그를 보호할 것입니다. 로멜루는 항상 해결책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라고 투켈은 말했다.

그는 “공격수들이 자신감을 갖고 좋은 수비 진영에 가담할 수 있는 공간을 찾기 위해 조금만 애를 쓴다면 공격수들이 그럴 수 있다”고 말했다.

“물론 우리가 원하는 것과 로멜루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에 대해 웃거나 농담할 때가 아니다.”

로멜루

크리스 서튼은 BBC 라디오 5 라이브의 먼데이 나이트 클럽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주말에 숨었던 것 같다.

“그는 자신감이 부족하다 – 그는 불행한 선수처럼 보인다. 그는 팀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다.”

전 노리치, 블랙번, 셀틱 공격수 서튼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자신의 자신감이 떨어지고 숨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숨는 것이 아니라 숨는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그것은 간단히 말해서 그였다.

“그는 공을 원하지 않았다. 자신감 부족, 망설임, 의심입니다.

그는 “다른 선수들을 비난하는 것은 괜찮지만 그는 방황하고 있었다. 그는 행동이 분명하지 않았다.

루카쿠와 투헬 모두 다음 시즌에는 없을 것 같다. “무언가는 포기해야 한다.”

벨기에의 공격수 루카쿠(28)는 올 여름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첼시에 합류한 이후 17경기 동안 프리미어리그 5골만을 기록했을 뿐 다른 대회에서는 5골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