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FC는 가레스 베일과의

로스앤젤레스 FC는 가레스 베일과의 계약이 ‘장기 파트너십’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그가 우리에게 최고의 선수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공동 회장이 말했습니다.
John Thorrington이 논의하지 않은 베일의 계약 기간

로스앤젤레스 FC는

Los Angeles FC는 Gareth Bale의 영입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증명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웨일스 국가대표 베일은 토요일 레알 마드리드에서 석방된 후 메이저 리그 축구 클럽에 합류하기로 동의했다고 밝혔습니다. 32세의 이 선수는 올해 말 월드컵을 앞두고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새 클럽을 찾고 있었습니다.

LAFC의 첫 공식 논평에서 공동 회장인 John Thorrington은 Bale의 계약 기간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지만

이번 겨울 카타르 토너먼트를 넘어설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했습니다.

Thorrington은 일요일 기자 회견에서 “구체적으로 말하고 싶지만 정책상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LAFC와 Gareth가 이것이 Gareth와 그의 가족을 위한 장기적인 파트너십이자 단계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것입니다.

“월드컵만 6개월 정도는 아니었어요. 우리는 항상 그보다 더 장기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것은 Gareth와

그의 대리인에게서 매우 분명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그가 우리와 이 리그에서 최고의 선수가 되기를 기대하지만 현명하게 그렇게 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가레스가 해야 할 일을 보고 있을 때 그의 우선 순위는 LAFC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절대적으로 확신하지만 그가 우리의 다른 선수들처럼 월드컵을 개최한다는 사실에 순진하지 않습니다. 지평선.”

로스앤젤레스 FC는

베일은 몇 주 안에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할 예정이며 다음 달 초 지역 라이벌인 LA 갤럭시를 상대로 잠재적인 데뷔전을 치르게 됩니다.

클럽의 총지배인이기도 한 Thorring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확정된 날짜가 없습니다. 우리 창구는 7월 초에 열리며 그것이 우리가 그를 등록할 수 있는 첫 번째 날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민 서류 작업과 그와 같은 일을 해야 하지만 다음 주에서 10일 사이에 그와 그의 가족을 위해 처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그룹과 함께 속도를 높이고 체력을 향상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게임은 7월 8일에 있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베일은 유벤투스에서 이탈리아 수비수 조르지오 키엘리니를 영입한 후 이번 달 LAFC에서 두 번째로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는 샐러리캡 밖에서 지명 선수가 아닌 정규 스쿼드 멤버로 올 것이고, Thorrington은 전 Tottenham 선수의 동기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5개의 챔피언스 리그 트로피를 획득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그런 굶주림이 없다면, 당신은 최근의 가장 가치 있는 선수가 아닙니다. 우리는 실사를 했고 이 장면의 변화가 Gareth와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그의 능력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정말 기대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베일은 몇 주 안에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할 예정이며 다음 달 초 지역 라이벌인 LA 갤럭시를

상대로 잠재적인 데뷔전을 치르게 됩니다. 클럽의 총지배인이기도 한 Thorring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확정된 날짜가 없습니다. 우리 창구는 7월 초에 열리며 그것이 우리가 그를 등록할 수 있는 첫 번째 날이 될 것입니다.

“가레스가 재정적 동기로 이 결정을 내렸다면 그는 MLS에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가 LAFC에서 본 것은 진정한 임팩트를 줄 수 있는 독특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