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러시아 선박은 EU 항구 금지를 피합니다

많은 러시아 선박 금지령

많은 러시아 선박

러시아 국적 선박은 현재 EU 제재에 따라 벨기에, 불가리아, 이탈리아의 항구에 입항하는 것이 금지되지만 많은 예외가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부과된 5차 EU 제재에는 항구 금지가 포함되어 있지만, EU는 4월 8일 성명에서 “
특히 의료, 식품, 에너지 및 인도적 목적에 대해 예외가 적용된다”고 밝혔습니다.

벨기에와 이탈리아 언론은 러시아 선박이 석유, 가스, 석유 제품, 다양한 금속, 밀 및 기타 곡물, 비료, 의약품,
민간 원자력용 핵연료 등을 EU에 전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러시아 선박은 긴급 수리와 같은 긴급 상황에서도 EU 항구에 입항할 수 있습니다.

벨기에 방송사 RTBF는 일요일 벨기에 항구로 향하는 12척의 러시아 선박 중 3척만이 입항 금지 조치를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러시아는 매일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EU에 계속 수출하고 있으며 독일과 다른 많은 EU 회원국이 이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유럽의 많은 지지자들은 EU가 러시아 에너지를 제재하지 않는 것을 개탄합니다.

많은

일부 러시아 과두 정치인의 요트와 기타 러시아

선박이 제재에 따라 프랑스, ​​이탈리아 및 EU의 다른 곳에서 나포되었습니다.
방금 가입했거나 후속 조치가 필요한 경우 오늘 우크라이나의 최신 개발 사항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서부 리비프 시에서 4발의 로켓이 군 시설과 자동차 타이어 정비소를 공격해 7명이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의 여러 도시를 폭격하고 수도 키예프에서도 폭발이 보고되면서 발생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언론은 러시아군이 밤새 우크라이나에서 총 315개의 목표물을 공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에 따르면 동부 마을 크레민나에서 탈출하려다 민간인 4명이 총에 맞아 숨지고 1명이 부상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관리들이 계획에 합의하지 못한 후 이틀 연속 민간인 대피를 위한 인도적 통로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난 몇 주 동안 동료의 Vitaly Shevchenko가 어머니와 장애인 이모를 우크라이나에서 내보내려는 노력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리처드 오도허티(Richard O’Doherty)를 포함해 두 명의 BBC 청중의 도움을 받아 폴란드에서 영국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제안했지만 여행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부활절 주말에 Alla와 Irena는 영국의 Reading에 도착했고 Vitaly와 다른 가족 구성원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여기 리비우에서 파업 중 하나가 있었던 현장에 있습니다.

Valya는 태어날 때부터 폭발 현장 근처의 집에서 살았습니다. 70세인 그녀는 공습 사이렌을 들었을 때 그녀가 안전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그 때 그녀는 그녀의 앞 유리창을 산산조각낸 폭발 소리를 들었다.

“나는 넘어졌고 모든 것이 흔들리고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너무 무서웠어.”

그녀는 이웃이 그녀를 지하실에 내려가라고 명령할 때까지 멍하니 잠옷을 입고 밖으로 나갔다.

“이것이 로켓이 아니라 단지 파도여서 다행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당국은 파업으로 최소 7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