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친구의 실종된 딸(14세)을 찾는 데 도움

사라진

팝스타 소피 엘리스 벡스터(Sophie Ellis-Bextor)가 지난주 실종된 10대 소녀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14세의 클레멘타인 리어든(Clementine Reardon)은 4월 21일 실종되었으며 웨스트 런던(West London)의 트위크넘(Twickenham)에 있는
자택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사라진

경찰은 여러 차례 조사 끝에 항소를 시작했지만 아직까지 A씨의 흔적은 보이지 않고 있다.

가족들은 클레멘타인이 자신에게 연락하여 그녀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리고 그녀의 실종이 “매우 성격이 좋지 않다”고 설명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소피는 “친구 딸이니 클레멘타인을 보면 경찰에 신고해달라.

“트위크넘 지역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David Tennant의 여배우 아내 Georgia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알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친구의 딸이 실종되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2007년에 태어난 클레멘타인이고 트위크넘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행방불명입니다.”

이 십대는 흰색 티셔츠와 파란색 나이키 운동복 바지를 입은 것으로 마지막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경찰청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그녀가 피해를 입었다는 정보는 없지만 실종 상태가 매우 심오하고 그녀의 복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Clementine의 절망적인 가족과 경찰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정보에 대한 여러 호소를 제기했지만 아직 그녀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어디로 갔는지 또는 런던 외부로 여행했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파란색 Nike 운동복 바닥에 흰색 티셔츠를 입은 것으로 마지막으로 생각되었지만 그 이후로 옷을 갈아입었을 수 있습니다.”

사라진 친구의 실종된 딸

팬들은 뉴저지 테레사 주디체의 진짜 주부들을 비난하며 그녀가 약혼자 루이스 루엘라스와의 관계에서 너무 과시했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Teresa는 Instagram에서 휴가 스냅 사진을 공유하여 게시물에서 Luis를 향해 분출했습니다.

두 사람은 작은 비키니를 입은 리얼리티 스타(49)와 수영복을 입은 상의를 벗은 미녀와 가까이 껴안았다.

Teresa는 게시물에 “당신은 나의 천국이고 나는 행복하게 평생 당신에게 좌초될 것입니다.”라는 캡션을 남겼습니다.

그것은 Luis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하루 전 Instagram에서 비슷하게 사랑스러운 공유를 따랐습니다.

이전 캡션에서 그녀는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내 삶을 어떻게 바꿨는지 모릅니다. 나는 매일 축복받은 느낌으로
일어나고 매일 밤 성취감을 느끼며 잠자리에 듭니다.”

카지노 알 구매

팬들은 요리책 작가가 다시 행복을 찾는 모습을 보고 기뻐했지만 일부는 그녀의 빛나는 캡션에 지쳐서 회의적이었습니다.

“너무 과한 것 같아서 사람들에게 이 남자를 사랑하는 것을 증명해야 하는 것 같아요! 제발 그만하세요!!!!” 댓글에서 추측한 1인.

다른 사람은 “우리는 테레사…”라고 썼습니다.

비판도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사랑, 사랑, 사랑 같은 이야기로 너무 지루해. 내 사랑 거품. 너 아니면 우리 누구를 설득하려는거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썼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네 번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그러나 당신이 ‘사랑 거품’을 방어하고
증명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면 적신호가 확실히 옳지 않은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