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 강압: ‘나는 내 약을 복용하는 것

생식 강압 허용되지 않을수있다

생식 강압

생식강압은 잘 알려지지 않은 학대 유형입니다. 누군가가 임신, 피임 및 섹스를 사용하여 사람을 통제할 때입니다.

예는 다양하지만 원하지 않는 낙태를 강요하거나, 피임약을 손상시키거나 숨기거나, 콘돔을 사용하지 않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흔한 일인지 알아보기 위해 BBC는 18-44세의 영국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의뢰했으며, 50%가
적어도 한 가지 유형의 생식강압을 경험했다고 답했습니다.

Savanta ComRes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응한 여성의 3분의 1은 피임 없이 성관계를 가져야 한다는 압력을 받았고 5분의
1은 강제로 성관계를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것은 가장 흔한 형태의 생식강압입니다.

생식

‘콘돔이 맞지 않는다’ 같은 변명

설문에 응한 여성 10명 중 1명은 의도적으로 콘돔에 구멍을 내는 것과 같이 누군가가 피임을 숨기거나, 보류하거나, 심지어 손상시키는 경험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10명 중 1명은 섹스 중에 동의 없이 콘돔을 빼는 것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종종 ‘스텔싱’이라고 불리는
행위이며 영국 법에 따라 강간으로 분류됩니다. 그것은 생식 강압의 한 형태이기도 하다. “나는 스텔싱이 일어났다고 말하는 경우가 있었고, [콘돔]을 사용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고 분명히 말했을 때 무언가를 사용하지 말라는 압력이 있었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Radio 1 Newsbeat 및 File 4에 알려줍니다. Carly는 생식 강압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일반적이라고 믿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파트너가 콘돔이 맞지 않는 핑계를 대거나 ‘그건 나에게 맞지 않습니다. 같은 효과가 없습니다’라고 변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섹스 중에 뭔가를 벗으면, 가끔 남자들은 그게 옳지 않다는 걸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녀는 그 당시에 그것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했습니까?

“나는 당신이 그런 상황에 처했을 때 자신을 피해자로 규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무시합니다. 너무
정상화되어 사람들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들의 선택은?

그러나 여성이 파트너에 의해 지속적으로 임신을 유지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생식 강압의 다른 극단적인 경우가 있습니다.

‘내 인생 전체를 지배했다’
그것이 Maeve*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그녀는 십대였을 때 파트너를 만났고 몇 달 후에 임신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처음에 “매력적인 사람”이었다고 말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그녀와 피임약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GP에 갔을 때 그가 와서 차에서 기다렸습니다. 거기에 있을 때 ‘서둘러’라는 전화를 받았을 것입니다.”라고 Maeve가 말합니다.

그녀가 차에 오르자 마자 그는 그녀에게서 그것을 가져갈 것입니다.

그녀는 그가 그렇게 했기 때문에 “항상 임신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Maeve의 파트너는 직장을
구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하여 그녀의 삶의 모든 측면을 통제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일하고 싶다고 말하거나 취직을 언급할 때마다 약을 먹으면 안 된다”고 말했다.

그녀의 파트너는 또한 그녀에게 신체적, 정서적, 성적 학대를 가했습니다.

Maeve는 의료 전문가와 당국이 강제 통제의 한 형태인 이러한 유형의 학대에 대해 더 잘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영국에서는 2015년 강제 통제를 형사 범죄로 규정하기 위해 법이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