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및 실패)의 재정의

성공

성공(및 실패)의 재정의
Matthew Syed의 매력적인 저서인 Bounce – How Champions are Made
(바운스 – 챔피언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는 탁월한 성과에 대한 몇 가지 가슴 아픈 예를 보여줍니다.

제시된 연구 중 하나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 특히 엘리트 스케이팅 선수와 아마추어 선수 간의 훈련 실수 수의 차이를 살펴봅니다.
그 결과 엘리트 그룹은 아마추어 그룹보다 평균 5배 더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파워볼 분양

언뜻 보면 아마추어들이 훈련에서 더 많은 실수를 저지를 것이라는 자연스러운 가정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연구는 실제로 엘리트 스케이터의 루틴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엘리트들이 연습할 때마다 그들은 자신의 안전지대를 벗어나 그 과정에서 실패할 위험을 무릅썼습니다.
그들은 실패 횟수가 많을수록 새로운 일상을 마스터하는 데 더 가까워진다는 원칙에 따라 살았습니다.

훌륭한 코치는 선수와 팀이 실패하더라도 성공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고 결과에 관계없이 대의에 전념할 수 있을 때 성공 합니다.

정의에 따르면 이것은 플레이어와 팀이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도록 돕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코치가 선수들이 단순한 결과가 아니라 성과 과정에 집중하도록 도울 때 그들은 ‘성공’을 목적지가 아닌 여정으로 측정하는 법을 배웁니다.
미묘한 차이, 큰 생각의 변화. 선수로서 경기에서 질 수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결과가 아니라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이라는 뜻입니다.

그것은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어제와 비교하여 오늘의 나 자신이 더 나은 버전입니까? 우리가 ‘지는’ 경우에도 실제로 이겼을 수 있습니다. 결과는 우리에게 유리할 수 있지만 우리의 성과가 기대만큼 좋지 않았다면 진정한 승리가 아닙니다. 엘리트 성과는 불안이 없는 상태에서 달성되는 것이 아니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정신적 능력을 통해 달성됩니다.

엘리트 수행자는 두려움과 불안을 경험하지 않기 때문에 위대함을 성취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개발합니다.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금메달 마인드셋은 ‘압박’을 문제로 보지 않고 특권으로 여긴다. 그들은 이러한 순간을 성장하고 배우고 개선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이해하고 인식합니다.

경제보기

그들은 이러한 순간이 없다면 가장 중요한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습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번 완벽하게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노력에 관한 것입니다.
위대한 노력은 위대한 태도를 반영하고, 태도는 선택이며, 챔피언은 현명하게 선택합니다.

훈련과 경쟁에서 노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일 선택을 할 때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여기서부터 개인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그렇다면 ‘성공’은 순간의 결과가 아니라 인내와 노력의 자세입니다. 지속적이고 끝없는 개선에 대한 약속.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결과(시합에서 지거나 스프린트에서 시간을 맞추지 못하는 것과 같은)-일회성 판단-으로 성공을 측정한다면 우리가 실패했을 수도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반면에 성공을 다르게 측정한다면 배워야 할 더 깊은 교훈이 있습니다.

성공 좌절에 직면했을 때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능력, 불리한 조건에서 어려움에 기꺼이 대응하는 능력, 즉각적인 승리의 명백한 신호가 없을 때에도 다시 시도하는 능력이라고 믿는다면 다른 관점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보다 지속적인 측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