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에 ‘탑건’ 제트기 착륙

스코틀랜드에 ‘탑건’ 제트기 착륙
5대의 미국 전투기가 스코틀랜드에 착륙했습니다.

10 F/A-18 Hornets는 수요일 동유럽에서 NATO 작전에 참여하기 위해 Prestwick 공항에 착륙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5대는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로 회향되어 5대는 지원하는 Super Hercules 항공기와 함께 Ayrshire 기지에 착륙했습니다.

그들은 연료를 보급하고 승무원 휴식 시간 후 금요일에 다시 비행할 예정이었습니다.

스코틀랜드에

파워볼사이트 비행기 관측원들은 원래 예정보다 2시간 늦은 21시에 항공기를 환영하기 위해 활주로 가까이에서 기다렸다. USMC Fighter 파워볼사이트 추천 Squadron(VMFA 323 Death rattlers)의 미 해병대 제트기는 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 미라마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미라마는 1986년 영화 파워볼사이트 추천 탑건(Top Gun)과 현재 속편인 탑건(Top Gun: Maverick)으로 유명해진 기지입니다. 미 해병대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들은 미국의 지휘하에 폴란드 Airask 공군 기지에 배치되었습니다. 유럽의 공군과 제312 해병전투비행대대의 핵심 조력자.

이 사이트는 NATO의 강화된 항공 치안 임무의 목표가 “동맹국의 공동 결의를 보여주고 NATO의 방어적 성격을 보여주며 이 지역의 침략 또는 침략 위협을 억제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F/A-18 Hornets는 NATO의 준비태세와 대응성을 높이기 위한 공동 노력의 일환으로 폴란드 영공을 순찰할 것입니다.

스코틀랜드에

영국 국방 저널(UK Defense Journal)의 편집장인 조지 앨리슨(George Allison)은 BBC 스코틀랜드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역에서.

“최근에 Prestwick은 유럽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10대 정도의 A-10 탱크 파괴 항공기가 도착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제 미국이 강화된 안보 태세에 대응하기 위해 유럽 안팎에서 군대를 순환함에 따라 10개의 Hornet이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최근 사건으로 인해 NATO의

“요컨대, 미국과 다른 NATO 회원국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증가하는 안보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동유럽에 배치되는 선박, 탱크, 군대 및 제트기의 수를 늘렸습니다.

“푸틴의 전쟁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입니다.” 승무원들은 휴식을 취하고 연료를 보급하고 금요일에 폴란드로 날아갈 예정이었습니다.
비행기 애호가인 Lorna Quinn은 아들 Samuel과 함께 Prestwick에서 쇼를 관람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비행기 한 대가 날아가서 우리에게 비행거리를 주었어요. 정말 놀라운 소음과 광경이었습니다.”

Robert Dowson도 멋진 사진을 몇 장 포착했습니다. 주요 어트랙션은 VMFA 323 데스 래틀러 컬러의 F/A-18이었다.

비행대는 1940년대에 6피트(1.8m) 방울뱀을 죽이고 비행대 준비실에 가죽을 걸었던 3명의 전투기 조종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Dow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이 F-18 제트기가 도착하는 것을 보는 것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이 공항은 작년 글래스고에서 열린 COP26 회의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도착한 것을 포함하여 국제군 항공기를 정기적으로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