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에 원조금을 송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제 은행들은 인도적 목적을 위해 아프가니스탄 에 자금을 이체할 수 있으며 구호 단체는 탈레반에 대한 제재 위반에 대한 두려움 없이

국영 기관의 교사와 의료 종사자에게 급여를 지급할 수 있다고 수요일 미국이 밝혔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미국 재무부는 아프가니스탄의 인도주의적 활동에 대해 9월과 12월에 발표된 제재 면제에 대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지난주 아프가니스탄이 “실에 매달려 있다”고 경고했다.

미국이 오랫동안 테러리스트 그룹으로 블랙리스트에 올린 탈레반은 지난 8월 아프가니스탄의 국제적 지원을 받는 정부로부터 권력을 장악했다. 

수십억 달러의 아프가니스탄 중앙 은행 준비금과 국제 개발 원조가 탈레반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동결되었습니다.

국제 은행들은 아프가니스탄과 유엔, 구호 단체들이 운영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에 충분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을 경계해 왔습니다.

미 재무부는 은행이 “민간 소유 및 국영 아프가니스탄 예금 기관을 통한 청산, 결제 및 송금을 포함하는” 인도적 지원 활동과 관련된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블랙리스트에 오른 Haqqani 네트워크를 포함하는 탈레반과 관련된 허용된 거래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여기에는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에게 직접 원조를 제공하기 위한 계약 체결, 수입 관리를 포함한 일반 원조 조정, 사무실 공간 공유가 포함됩니다.

은행들의 구호 자금 이체를 허용하기로 했다고 미 인터넷 매채 액시오스가 보도했다.

미 정부의 이번 결정으로 국제 은행들은 탈레반 제재와 관계 없이 아프가니스탄 구호 자금 송금이 가능해졌다.

미 재무부는 지침에서 “불법 행위에 자금이 유입되는 것을 막으면서 현지에서 인도주의적 도전을 완화할 수 있는 해결책을 모색했다”고 밝혔다.

지침에 따라 은행들은 개인 또는 아프간 국영 에금기관들에 인도적 지원과 관련된 구호 자금 이체를 할 수 있게 됐다.

아프간 경제는 헤외 원조 및 투자에 의존해 왔다. 특히 지난 2001년부터 미국의 제재를 받고 있는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하면서 아프간의 경제난은 심화됐다.

Taliban, Haqqani Network 또는 그들이 50% 이상 소유한 법인에 대한 세금, 수수료 또는 수입 관세의 지불 또는 허가,
라이센스 또는 공공 유틸리티 서비스의 구매 또는 수령은 인도적 활동을 위해 승인되었습니다. 재무부가 말했다.

또한 구호 단체는 인도적 활동을 위해 아프가니스탄에 현금을 보낼 수 있으며 공립 병원과 학교의 의료 종사자와 교사에게 직접 지불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야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