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타 목장주 소 보호 위해 무살인 방법 사용 늑대 애호가

알버타 목장주 연구원들은 목장주인 Joe Engelhart의 보다 부드러운 포식자 통제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앨버타의 목장 관리자인 Joe Engelhart는 19년 전에 마지막 늑대를 쏘고 나서 포식자로부터 자신의 무리를 보호할 더 나은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캘거리에서 남쪽으로 약 100km 떨어진 22,000헥타르 규모의 목장에서 일하는 엥겔하트(Engelhart)는 “나는 뭔가 다른 일을 해야 했다. 늑대가 늑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버타 목장주 보호

이제 목장의 소 보호 전략은 늑대를 죽이지 않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위스콘신 대학 연구의 초점이며 예비 결과는 그의 방법이 효과적임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가축을 보호하기 위해 야생 동물을 도태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고 소를 죽이면 목장주에게 시간과 이익이 필요한 직업에서 Engelhart의 방법은 회의론에 직면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늑대 애호가”에서 “그래놀라 크런처”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방을 견뎌냈다고 말합니다.

살상 없는 늑대 알버타 목장주

캐나다는 50,000-60,000명의 추정 인구로 세계에서 가장 큰 늑대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BC 주에는 약 15,500마리의 늑대가 살고 있습니다.
주 데이터에 따르면 앨버타. 앨버타에서는 늑대를 제철에 사냥할 수 있으며 야생 동물을 위협하는 경우 사유지에서 죽임을 당합니다. 기원전 또한 늑대 사냥과 도태를 허용합니다.

가축을 보호하기 위해 인간이 죽인 늑대의 총 수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례가 보고되거나 집계되거나 공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BC 주에서는 적어도 수백 마리의 늑대가 도살됩니다. 매년 앨버타주에서 가축을 보호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순록을 보호하려는 시도가 실패했습니다.

파워볼 중계사이트

전문가들은 또한 늑대를 죽이는 것이 실제로 가축을 보호한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다고 말합니다. 2018년에 위스콘신 대학의 육식 동물 생태학자는 이 연구를 검토했지만 효과가 있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Engelhart의 소 보호 전략은 먹이와 포식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의 방법에는 스트레스 수준을 낮게 유지하기 위해 인내심과
침착함으로 무리를 관리하여 소가 달리지 않고 송아지와 분리되어 늑대에게 더 취약하게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Engelhart는 또한 땅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늑대가 숨어 사는 곳을 결정합니다. 그는 노동 집약적이지만 늑대를 저지하는 범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최근 기사 보기

University of Wisconsin 박사 후보 Naomi Louchouarn은 Carnivore Coexistence Lab의 회원이며 동물과 인간의 갈등을 연구합니다.
그녀는 Engelhart의 늑대 관리 방법이 입증 가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카우보이와 늑대 사이에 뿌리 깊은 갈등이 있습니다. 그것은 도처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라고 Louchouarn은 말했습니다.

이 재판에는 방목 지역 근처에 확보된 원격 카메라와 발자국, 머리카락, 똥과 같은 기타 단서를 사용하여 포식자의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예비 결과는 2020년 7월부터 10월까지의 연구 기간 동안 관찰된 공격이나 도살 없이 그의 치명적이지 않은 접근 방식이 소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