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장소 Grand Ole Opry 공연 비판 받다.

역사적인 장소 일부는 이 쇼를 월런이 작년에 인종 비방을 사용한 후 화해의 길로 보았다.

Morgan Wallen은 주말 동안 컨트리 음악의 가장 역사적이고 유서 깊은 무대에 올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Grand Ole Opry가 카메라에
인종 비방을 사용한 후 문제가 있는 스타에게 축복과 화해의 길을 주는 신호로 해석했습니다.

이 컨트리 스타가 대중의 눈으로 돌아오는 것은 불가피한 것처럼 보였지만, 정기적인 토요일 방송 쇼에서 Wallen이 팬들을 놀라게 했다는
Opry의 트윗은 대부분이 백인인 기관과 게이트키퍼로서의 역사에 대한 심한 비판으로 이어졌습니다.

Yola, Allison Russell, Rissi Palmer, Noelle Scaggs of Fitz and Tantrums, Joy Oladokun, Chely Wright, 그래미상 수상자 Brandi Carlile 및
Jason Isbell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주자들은 Opry의 결정이 컨트리 음악의 색.

다른 기사 보기

Oladokun은 일요일에 “Morgan Wallen의 생각 없는 상환 투어는 이러한 시스템과 이 도시가 우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는 관에 못을 박았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역사적인 장소 공연

Wallen은 작년에 인종 비방을 사용하여 카메라에 잡혔고 일부 조직에서는 그를 일시적으로 금지했지만 그는 방송에 복귀하여 모든 장르를 통틀어 2021년의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로 남아 있습니다.

지난해부터 아레나 투어를 재개했으며, 래퍼 블랙인 릴 더크(Lil Durk)와 컨트리 아티스트 어네스트(ERNEST)와의 컬래버레이션 등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월렌은 100년 가까이 방송된 오프리에 예고 없이 출연해 어네스트와 노래를 불렀다.

공연 비판 역사적인 장소

이번에는 Wallen 자신보다 Opry의 조용한 신호에 더 많은 비판이 집중되었습니다.

Isbell은 “젊은 흑인 예술가가 그 장소에 걸어들어가서 누군가가 그들의 편인지 궁금해하는 아이디어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웅대한 영광으로 생각하는 것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두려운 것일 수 있습니다.”

많은 흑인 예술가들에게 컨트리 음악 기관 내부의 변화와 인종 평등에 대한 약속은 계속 공허하게 울려 퍼집니다.

엔트리 파워볼 중계

2021년 작가 Holly G는 Black Opry라는 블로그를 시작하여 Black 아티스트와 팬들을 위한 집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본격적인 커뮤니티와 전국 공연장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녀가 만든 것에 대한 열정이 너무 커져서 북쇼를 열게 된 장소도 있습니다.

그녀는 Black Opry와 함께 다음 달 Black History Month 쇼를 주최하자는 제안으로 Opry의 탤런트 디렉터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Opry의 담당자가 무대에 등장할 사람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Wallen의 등장 후, Holly G는 Wallen이 그들의 기준을 충족했다고 Opry가 어떻게 느꼈는지에 대한 설명을 요청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그녀는 월요일 AP에 “그들은 몇 명의 흑인 공연자들을 무대로 초대하고 데뷔 무대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고 말했다. “하지만
기관의 구조를 보면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그들은 기관의 전체 역사에 걸쳐 두 명의 흑인 회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