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힌두교 기독교 신학으로 융통성 기르기

종교

힌두교 종교 오감 너머에 있는 신의 존재를 찾도록 조언합니다.
브라흐마(Brahma), 비슈누(Vishnu), 마헤스와라(Maheswara)는 창조, 보존, 파괴를 대표하는
에스와라(Eeswara)라는 최고의 현실의 한가락일 뿐입니다.
어떤 창조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파괴가 일어나야 하고 이것은 다른 것과 동시에 일어나는 것이 바로 세계 질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을 발견하려는 시도가 일상 생활에서 어떤 식으로든 우리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린 시절 컨디셔닝 형태는 모든 개인의 삶에서 먼 길을 갈 마음에 각인됩니다.

비트코인 해외시세

스스로를 죄인이라고 생각하면 분명히 죄인이 되고, 어리석다고 생각하면 실제로는 바보가 됩니다.
실제로 우리가 하는 일은 그 반대에 대한 선택권이 있지만 어리석은 짓을 만드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우연은 없으므로 자유 의지를 행사하십시오. 우리는 우리가 뿌린 대로 거둡니다(바바).
우리에게서 나와 피조물에 던져진 것은 무엇이든 증폭되고 배가되어 우리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마음으로 사람을 도우면 미지의 곳에서 도움이 옵니다.
이것은 우리 자신의 생각의 강도에 따라 부정적인 측면에도 적용됩니다. 최종 결과는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가 최고의 실재를 경험하고 싶다면 그분께로 향하고 마음에서 그분을 찾아야 합니다.

현대 세대는 이전처럼 종교 지식에 대한 열정이 없는 것 같습니다.

기독교 신학에서처럼 마음의 뜻을 사용하여 하나님을 찾고, 자유 의지를 적용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추구하는 것과 일치하게 일어나는 모든 일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마치 하나님이 불공평하시고 맹인인 양 변명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우연과 인과성은 사람들의 삶의 방향을 바꾸는 두 가지 중요한 이유입니다. 잘못된 개념은 하나님의 깨달음에 대한 우리의 탐구를 가로막습니다. 더 높은 자아에 대한 우리의 제한된 자아는 깊은 명상을 통해 달성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놀라운 종류의 인간 운명이 목격됩니다. 마음이 핵심이므로 구하는 것은 마음에서 저절로 나와야 합니다. 전제 조건은 마음이 그 수준까지 깨어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지혜는 인생의 불행을 처리하는 방식으로 판단해야 한다는 것은 보편적인 진리입니다.

하나님과 사람의 관계는 다양한 요인이 있으므로 융통성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찾는 자의 길로 나타나십니다. Njanendriyas & Panchendriyas에 내적인 감각을 더하면 하나님의 빛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 안에서 빛날 것입니다. 사람의 마음은 주님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처소이며 주님은 분명하게 말씀하실 것입니다. 업의 법칙은 통일되어 있지만 인간의 운명에는 놀라운 다양성이 있습니다. 말씀은 살아있는 것입니다. 다양한 종교의 냉철한 영향으로 인해 인간은 예의 바르고 사려 깊으며 남을 해치지 않습니다.

사람의 생각과 말과 행동의 결과로 우리에게 상서로운 일과 불길한 일이 일어납니다.

경제정보

우리는 좋든 나쁘든 마음으로 느끼는 대로 됩니다. 산스크리트어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러나 Bhava, tat bhavathi; 의미, 당신이 원하는대로 당신은 그렇게됩니다. 아스트랄체와 의식의 연결은 그것을 다시 연결하는 범위를 넘어서는 역할을 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업의 삶의 결과입니다. 하나님과의 연합은 지상 생활의 모든 욕망, 즉 목샤의 성취가 이루어질 때 가능합니다. 우리 안에 있는 하나님의 빛의 나타남은 우리의 삶을 완전히 바꿀 것입니다. 우리가 정말 예민하다면 하나님의 성전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항복은 우리의 마음이 하나님의 선율에 맞춰진 상태에서 우리의 짐을 덜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빛이 우리에게 들어오면 나머지 것들은 우리와 무관하게 보일 것이고 우리는 우리가 그 동안 투쟁한 모든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제 남아 있는 질문은 우리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카르마, 특히 우리 자신의 카르마의 결과인지 여부입니다. 그 질문은 가설처럼 보일 수 있지만, 종교 교사들에 따르면 가장 확실한 대답은 ‘혼자 있는 것이 아닙니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