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역 파업 현장에서

철도역 파업 언제까지인가

철도역 파업

하르키우 도네츠크에서 민간인 사망
파블로 키릴렌코(Pavlo Kyrylenko) 주지사는 도네츠크 지역에서 러시아의 포격으로 일요일에 어린이 2명을 포함해 5명이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한편 하르키우 지역에서 다른 3명이 사망하고 14명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주요 명절인 정교회 부활절에 하루 종일
지속되는 포격으로 부상을 입었습니다.

키릴렌코는 앞서 트위터에 “오늘 정교회 기독교인들이 그리스도의 부활을 축하할 때 러시아인들이 도네츠크 지역에서 5명을 살해했다”고 트윗했다. “사망자 중에는 5세와 14세 어린이 2명이 있습니다.”

많은 우크라이나 사람들에게 하루는 엄격한 통금 시간으로 보냈습니다.

올레그 시네구보프(Oleg Synegubov) 하르키우 주지사는 텔레그램에 “올해 부활절에 교회 방문을 자제한 하르키우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성직자들이 상황을 이해하고 심야예배를 하지 않기로 한 신중한 결정에 대해.”

Mariupol 제철소의 최신 소식은 무엇입니까?
러시아는 마리우폴의 Azovstal 철강 공장에 갇힌 민간인들이 지금쯤 그 지역에서 대피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마리우폴에서 민간인 대피를 허용하기 위한 이전의 휴전은 반복적으로 실패하거나 러시아군에 의해 지켜지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 전투원과 민간인이 갇힌 제철소에 대한 폭격이 주말 동안 계속되면서 나온 것이다.

철도역

지난주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그의 병사들이 아조프스탈

공장에 진입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 군대는 군대가 일요일에 공장을
습격하려고 시도했다고 보고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제철소에 숨어 있던 군인들이 죽으면 러시아와 평화 회담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밝혔고, 국제
적십자사는 갇힌 민간인과 부상당한 전사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마리우폴에 접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 서부 Krasne 마을 주변의 기차역에서 파업 중 하나의 현장에 있습니다. 현장을 지키고 있는 경찰관에게 다친 사람이 있는지 물어봅니다.

“아니요.” 그는 크게 웃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기 전에 말합니다.

리비우의 지역 총재는 미사일이 이곳의 변전소를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방공 시스템이 Lviv 지역에서 1개의 로켓을 격추시켰고 이후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공군에 감사를 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ikhailo는 여기에서 철도 디스패처입니다. 그는 오늘 아침에 두 번의 큰 폭발을 들었다고 합니다.

“나는 하늘에서 우리의 대공 방어가 [미사일]을 격추하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여기 군대는 우리가 특정 위치를 식별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경찰은 우리가 현장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전에 수사를 마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러시아 로켓의 일부라고 말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남은 것은 풀밭에 뭉개진 금속 덩어리뿐입니다. 우크라이나 동료들은 옆면에 러시아어 글씨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서부와 중부의 기차역 5곳을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빈니차 지역 관리들은 사망자와 부상자가 있다고 밝혔지만 아직 숫자는 밝히지 않았다.

리비우 주지사는 방금 텔레그램에 글을 올렸으며 리비우 지역에서 파업으로 인한 사상자는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