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보건부, 면역저하 환자 위한 아스트라제네카 승인

에볼루션카지노 캐나다 보건부는 면역이 저하되어 COVID-19 예방 접종에 대한 적절한 면역 반응을 보일 가능성이 낮은 12세 이상의 개인 또는 COVID-19 예방 접종이 권장되지 않는 개인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약물(Evusheld)을 승인했습니다.

캐나다

캐나다는 목요일 영국 제약사인 AstraZeneca Plc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항체 기반 치료제를 승인했으며, 캐나다에서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질병에 대한 또 다른 무기가 되었습니다.

백신이 표적 항체와 감염과 싸우는 세포를 개발하기 위해 온전한 면역 체계에 의존하는 반면, Evusheld에는 실험실에서 만든 항체
틱사게비맙과 실가비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엉덩이에 주사를 통해 각 항체를 투여합니다.

10명 중 1명 정도의 부작용에는 주사 부위의 발진, 통증 또는 가려움증이 포함될 수 있으며 훨씬 적은 수의 사람들은 주사를 맞은 후
잠재적으로 두통, 오한 또는 통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목요일 성명에서 Evusheld가 임산부나 모유 수유 중인 사람들에게 안전한지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으므로 해당 개인은 의료 전문가와 잠재적인 이점과 위험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치료법은 이미 미국에서 승인되었으며 유럽 의약품청(European Medicines Agency)에서도 사용을 권장했습니다.

AstraZeneca는 목요일 성명에서 이스라엘과 미국의 연구를 인용하여 면역이 저하된 개인이 획기적인 COVID 감염으로 인해 입원할
위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COVID-19 팬데믹을 종식시키는 열쇠는 백신만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COVID-19를 예방하기 위해 추가 보호 계층이 필요할 수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의 승인을 중요한 단계로 환영합니다. AstraZeneca Canada의 사장인 Kiersten Comb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2020년 캐나다 통계청 조사 시리즈에 따르면 15세 이상 캐나다인의 약 14%가 면역 체계가 손상되어 COVID-19로 인한 부정적인 결과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BA.2에 대한 보호, 캐나다 보건부는 말합니다.

Evusheld는 미국 워싱턴 대학 의 최근 연구 에서 Omicron의 BA.1, BA.1.1 및 BA.2 하위 변종에 대해 테스트되었으며 동료 검토를 거치지 않은 연구입니다.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이 치료법은 실험된 쥐의 폐에서 테스트된 모든 오미크론 하위 변이체의 샘플에서 검출된 바이러스의 양,

즉 바이러스 부하를 감소시켰다고 AstraZeneca는 말했습니다. 또한 연구에서 심각한 COVID-19 감염의 중요한 증상인 폐의 염증을 제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목요일 성명에서 “Evusheld는 현재 캐나다의 많은 지역사회에서 지배적인 변종인 Omicron subvariant BA.2에 대한 중화 활성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면역이 저하된 알버타인을 위한 치료 옵션이 어려운 하위 변이가 유지되면서 탐색됨
  • 캐나다의 백신 자문 기관은 바이러스가 다시 발생함에 따라 모든 성인을 위한 부스터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인간과 관련하여 Evusheld는 Omicron이 히트하기 전에 주로 진행된 시험에서 증상이 있는 COVID-19 발병 위험을 77% 줄이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영국의 약물 규제 기관이 지난달 밝혔습니다. 

영국 의약품 및 건강 관리 제품 규제 기관(MHRA)에 따르면 보호 효과는 1회 투여 후 최소 6개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MHRA는 코로나19를 유발하는 SARS-CoV-2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나 최근에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에게 노출된 적이 있는 사람에게 치료제를 투여해서는 안 된다고 밝혔습니다.

Omicron의 특성은 이전 변종보다 백신 보호를 훨씬 더 많이 회피할 뿐만 아니라 카시리비맙/임데비맙 및 소트로비맙과 같은 일부 환자에게 사용되었던 일부 단일 클론 항체 치료를 무디게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straZeneca는 캐나다에서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2022년에 인도될 Evusheld의 100,000도즈를 연방 정부와 공급하기로 2월에 발표했습니다.

AstraZeneca와 Oxford University의 파트너십을 통해 가장 먼저 승인된 COVID-19 백신 중 하나가 탄생했습니다. 일부 백신 수혜자에게서

발견된 드문 응고 문제로 인해 캐나다를 비롯한 많은 서방 국가에서는 사용을 덜 강조했지만,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 및 추적 추적

데이터에 따르면 이 백신은 캐나다인 300만 명 미만과 전 세계적으로 6700만 명에게 제공되었습니다. Our World in Data에서 각각 발표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