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주택 가격 지수 26% 상승 기록상 가장 빠른 속도

2021년 주택 가격 캐나다 부동산 협회(Canadian Real Estate Association)는 12월 평균 주택 가격이 713,500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부동산 협회(Canadian Real Estate Association)의 주택 가격 지수는 12월까지 12개월 동안 26.6% 상승하여 사상 가장 빠른 연간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100,000명 이상의 부동산 중개인을 대표하고 다중 목록 서비스(Multiple Listings Service)를 통해 등록 및 판매되는 주택의 판매 데이터를 표로
작성하는 이 그룹은 월말 판매용 주택 공급이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팬데믹 초기에 몇 주 동안 멈췄던 캐나다의 주택 시장은 최저 금리를 이용하려는 구매자의 열렬한 수요가 주택 공급을 크게 앞질렀기 때문에 지난 2년 동안 절대적인 붕괴를 겪었습니다. 살 집.

이러한 불균형은 더 높은 가격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구매자는 대안이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전문가들은 미국의 일부 지역이 투기 거품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제안하고 있으며, CREA는 폭주하는 가격 상승의 가장 큰 원인은 매물로 나온 주택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2021년 주택 가격 지수

CREA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Shaun Cathcart는 “현재 캐나다에서 매물로 등록된 부동산은 기록상 어느 때보다 적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불행히도 국가가 직면한 주택 구입 능력 문제는 더 나아지기 전에 더 악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CREA에 따르면 12월 MLS에서 판매된 캐나다 주택의 평균 가격은 713,500달러였습니다. 이는 실제로 11월의 720,000달러가 넘는 기록적인 최고치보다 하락한 금액이지만 연간 기준으로는 여전히 높은 수준입니다.

빠른 상승 2021년 주택 가격

과거에는 치열한 입찰 전쟁이 주로 토론토와 밴쿠버에 있는 캐나다에서 가장 비싼 두 주택 시장에 국한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여러 요인들이 결합되어 시장이 전국 거의 모든 곳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타이트하게 되었습니다.

몬트리올 지역의 부동산 중개인 Emmanuel Samedy는 구매자들이 지금 그의 10년 경력에서 본 것보다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구매자가 제안을 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집을 볼 수 있는 시간이 15분이라는 짧은 시간을 갖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그는 “지금 시장은 뜨겁지만, 모든 기회에 뛰어들고 어떤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소규모 시장도 느끼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 팔린 뉴브런즈윅 주택의 평균 가격은 $278,000 이상이었습니다. CREA에 따르면 1년 전에는 겨우 20만 달러였습니다.

Vanessa Coates는 약 1년 반 동안 Shediac 지역에서 집을 찾고 있었고 점점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이메일을 통해 CBC
뉴스에 “광고된 주택은 상장된 지 몇 시간 만에 팔린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제 더 많은 가용성을 찾기 위해 서쪽으로 이사해야 할 수도 있다는 사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녀는 “내가 본 한 집은 감정가의 거의 두 배에 팔렸다”고 말했다. “그건 내가 따라갈 수 없는 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