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ia Pranthaman의 형제(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Angelia Pranthaman의 형제 사형선고

Angelia Pranthaman의 형제

10년 이상 사형에 반대하는 운동을 해온 Kirsten Han은 Datchina의 가족이 홍림 박에서 목격한 사실 때문에 그의 사건에 대해 더 강하고 단호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내가 작업한 다른 사례와 매우 다릅니다. 싱가포르인들은 스스로 취할 조치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Nagaenthran의 사례는 UN, EU 대표 및 억만장자 Richard Branson과 같은 세계적인 인물의 비판을 촉발했습니다. 국제인권단체는 이를 “정의의 비극적 유산”이라고 불렀다.

“처음으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사형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비즈니스, 배우, 장관 등 많은 산업 분야에서 Nagaenthran의 사례로 가득 차 있습니다.”라고 31세의 Pannir Selvam 형제인 Angelia Pranthaman이 말했습니다. Pranthaman도 사형 집행 날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법원 판결을 샅샅이 뒤지고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눈 활동가들은 현재 싱가포르에서 사형 선고를 받은 사람이 60명 이상인 것으로 추산합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ngelia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수감자들과 그 가족들은 싱가포르 법원에 소송을 제기해 왔으며, 변호사들이 후기 사건을 맡는 것을 꺼리기 때문에 종종
스스로를 대변하기도 합니다.

무너진 시스템’
집행유예를 받은 이들을 살리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일부에서는 형벌 자체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국제앰네스티는 팬데믹 기간 동안 싱가포르에서 내려진 10건의 사형 중 1건은 줌(Zoom)에서, 8건은 마약 범죄에 대한 것이라고 밝혔다.

싱가포르는 마약 범죄에 대해 의무적으로 사형을 선고하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15g 이상의 헤로인을
소지한 경우 사형에 처합니다.

유엔 전문가들은 사형 선고가 문제의 약물의 양에 비해 과도하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이 더 큰 문제의 희생자라고 말합니다.

형사 변호사 Sunil Sudheesan은 “우리 시스템은 노새에게 가장 가혹한 처벌을 가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노새
뒤에 있는 마약왕들은 여전히 ​​다른 나라에서 그들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폐지 촉구
전문가들은 사형 폐지를 향한 전 세계적인 움직임이 있고, 싱가포르는 선진국 중 아웃라이어라고 말합니다.

즉, 아시아는 세계 최고의 사형 집행인의 고향입니다.

중국은 매년 수천 명의 사형을 집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공식 데이터는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인도네시아는 마약 밀매에 사형을 계속 적용하고 있지만 2016년 이후 사형을 집행하지 않고 있다.

싱가포르의 이웃 말레이시아는 사형 집행을 유예하고 법을 수정했지만 휴먼 라이츠 워치는 판사들이 대부분의 경우 종신형보다는 사형을 계속 선고한다고 밝혔습니다.

필리핀, 미얀마, 태국과 같은 동남아시아의 다른 국가들은 더 이상 사형이 없습니다.

Anti-Death Penalty Asia Network는 그의 사후 성명에서 “싱가포르의 국제적 명성은 이미 나가엔트란의 처형으로 크게 악화됐다”고 밝혔다.